카테고리 없음

2020 04 11 물구나무서기

그저 그 하루 2020. 4. 12. 10:41
반응형

씨리얼

군대에선 씨리얼을 줄 때 꼭 두가지를 혼합해서 줬었다.
전역하고 나서 내가 무의식적으로 두가지를 혼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소름이 돋았다..

파도 1
파도2

파도가 이렇게나 변했다. 햇빛이 쨍할 때를 기다려 제출용 사진을 찍었다. 뿌듯하다... 이렇게까지 이뻐지다니

미래파

https://museumhyun.tistory.com/31

 

엄마랑 나 2020 봄 날씨 좋은 날 꽃밭에서

많은 사람들이 요즘 유채꽃을 보러 제주로 오지만 우리는 굳이 갈 필요가 없다. 유채꽃같이 아주 노란 배추 나물 꽃이 우리 텃밭에 아주 많이 자랐다. 이 꽃은 냄새도 유채 비슷하여 날씨 좋은 날에는 벌들이 몰..

museumhyun.tistory.com

엄마랑 꽃밭에서 사진 찍을 때를 바탕으로 미래파 그림을 흉내내 보았다. 설명도 적은 터라, 이것이 미래파가 아니겠지만, 그래도 시간의 흐름을 나타내는 방면에서, 선처리를 저렇게 하고, 빛이 모이면 백색광이 되는 점을 생각하여 여백을 남겨놓았다.

13일 14일 식사예약을 까먹었다. 농협장학관은 3일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못먹는다 ㅜㅜ 이틀 동안 어디서 끼니를 떼워야 하는지,, 고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