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곳곳

성신여대생도 자주가는 덥밥맛집 주력메뉴는?

그저 그 하루 2023. 1. 27. 16: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에 있는 덮밥 or 돈부리 식당인 토라돈부리에서 식사했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종종 저녁메뉴 혹은 점심메뉴로 뭐 먹을지 고민이 될 때
혹은 친구랑 뭐 먹을지 고민이 될 때 저는 자주 무난한 덮밥집을 고르는데
토라돈부리에는 사케동까지 있다니 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달려갔습니다.
 
사케동을 팔지 않는 덮밥집도 많은 거 다들 아시죠 ㅜㅜ
하지만 저는 사케동을 정말 좋아해서 괜히 더 반가웠던 것 같습니다.
 
토라돈부리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2길 33-1
 

성신여대 중심 상가거리에 있는 아트박스 바로 직전 골목 안 쪽에 있습니다.성신여대의 상가들은 이렇게 골목 안쪽까지 퍼져있는 경우가 많은데은근 이 골목에 맛집들이 쏠쏠하게 숨어있습니다.

역시 덮밥집 답게 돈까스를 이용한 가츠동 부터
소고기를 올린 규동까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눈꽃치즈도 올라간 메뉴도 있는 것을 보면서
사장님이 메뉴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시구나 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음은 사케동으로 정하고 갔지만 메뉴판을 보자 어쩔 수 없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역시 원래 먹기로 했었던 사케동을 먹기로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케동이 나왔습니다.
연어가 듬뿍 올라간 사케동...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추냉이도 올려주시고 무싹도 같이 올라간 것이 너무 먹고 싶은 비쥬얼이네요.

덮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샐러드랑 장국도 같이 주시는데
샐러드도 맛있더라고요 저는 웬만한 샐러드를 다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 느낀 것일 수도 있지만요 ㅋㅋㅋ
 
사케동 맛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밥 간도 괜찮게 잘 맞아서
덮밥처럼 혹은 연어회처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성신여대에서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맛있는 덮밥집 토라돈부리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